>
본문 바로가기

카페 & 맛집

[홍대/칼국수] 얼큰하고 매운 국수가 땡길땐? '신인류면가_우육마라칼'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매운것과 국물이 들어가는

음식을 자주 즐기는데요-!

 

그래서 오늘 얼큰한 칼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D

 

 

홍대 8번출구, 도보 5분거리

에 위치한 칼국수집이예요:)

 

이쪽 길을 잘 다니지 않으면

모를 수 있는 그런 가게죠-

 

 

가게 내부는 이런  레트로 한 감성을

뿜뿜하는 인테리어예요-!

 

국수가게라기엔 빈티지한

느낌이 괜찮죠-?

 

 

담백한 국물이 맛있는 돈코츠칼도 좋지만,

저는 얼큰함의 대명사 우육마라칼 

을 주문했어요:)

 

계부리덮밥도 맛나보이고,

여름이니 냉칼도 시원하겠어요-!

 

 

여기는 김치가 매콤한게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밥도 함께 말아먹으면

아쥬 그냥 배터지겠죠ㅎ.ㅎ


신인류면가_ 우육마라칼


 

짜쟌- 얼큰한 빨간 국물의 등장

양이 더욱 많아졌네요-!!

 

국물 한 입 먹으면 해장이

절로 된다는 마성의 국물

 

야채도 고루고루 육수가

잘 베어있어서 맛나네요:)

 

 

헤헤 맛깔나보이죠-?

 

얼큰한 국물이 땡길 땐

신인류면가 우육마라칼 

꼭 드셔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