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페 & 맛집

[세븐일레븐/도시락] 편의점 도시락을 털어보자, '제주흑돈 치즈돈까스' & '블랙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세븐일레븐 을 많이 이용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사먹어 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도시락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도시락을 털어보잣!


 

맛있는 도시락들이 많지만,

 제주흑돈 치즈돈까스 & 블랙치킨 도시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블랙치킨 도시락  

 

4700(+데미소다)

 

먼저 블랙치킨 도시락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모든 음식이 까만데요

심지어 무마저도 까매서 다른 건 줄 알았어요

 

 

그치만 치킨

모든게 제 눈엔 맛있어 보이네요-!

 

 

 

구운 마늘이 들어간

블랙오일파스타까지 완벽하죠

-

특히 저 소스에 치킨을 함께 드시면

맛이 아주 극대화가 됩니다

-

가격대비에 이정도 메뉴구성과

맛이라면 즐길 만합니다:)

 


 제주 흑돈 돈까스 도시락 

 

5000원

 

세븐일레븐은 돈까스, 소세지

육류 돈까스에 최적화 되어있는데요

 

이번엔 제주흑돈이래요

심지어 안에 치즈폭포도 흘러넘쳐요

 

 

비쥬얼 난리난 치즈돈까스

밥과 함께 얼른 먹어버리고 싶죠!

 

 

 

이번엔 새콤달콤한

토마토파스타예요:)

-

쫑쫑쫑 귀여운 야채 토핑까지

젓가락 한 입이면 다 끝나요' 3 '

 

 


 기본 핫도그 

1500원

 핫도그 는 이게 짱이더라고요

커다란 튀김옷과 함께 머스타드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는 핫도그:D

 


 

 +고량주 

 

 

그리고 갑자기 등장한 고량주

병의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계속 바라보는 재미가 있었다

 

그리고 뚠뚠한 항아리까지

이건 무슨 어깨 넓은 사람이

생각날 정도로 압박감이 엄청났다

 

고량주만의  향긋한 사과향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다

 

물론 맛은 마시다가 목이

타들어가는 줄 알았다 #' - '#

 

 

도시락과 어울릴만한 술은 아니였지만

손님을 대접하는 귀한 술이라는데,

이걸 마신 나는 참 행운아

 

덕분에 도시락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던 저녁식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