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페 & 맛집

[이태원/카페] 기분전환이 필요할 땐, 아늑한 공간 'SAYOO'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태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에 보는 소희언니와 함께

'SAYOO' 라는 카페에 가게됬어요

 

 

SAYOO

 

 

버스정류장에서 15분거리에 있어요

지금 같은 선선한 날씨엔 걷기 좋겠지만,

저때는 한여름이라 조금은 힘든여정!

 

 

1층

 

 

'사유'는 1-5층마다 다른 테마의 주제로

이루어진 복합문화공간인데요

 

1층은 카운터와 대기석이 있어요

회색톤의 색감이 시원한 느낌을 주어서

분위기랑 잘 맞더라고요

 

 

카운터

 

카운터가 굉장히 넓고요

디저트류가 굉장히 맛나보이지만,

저때는 식단조절 중이였기에 커피도 안마셨어요ㅎ.ㅎ

 

 

 

그래서 제가 선택한 음료는 차였는데,

 

NO.150 이라고 달콤한 복숭아

은은한 로즈향이 나는 차예요

 

앞에서 시향도 가능하니 마음에 드는
향으로
선택해서 즐겨보세요* '∪' *

 


 

카페  '사유'

 

 

 

 

많은 공간들이 있었지만

저희는 3층의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가장 조용했고, 왠지 모르게 편안하고

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밖은 너무 더웠지만, 안은 시원한 이 곳

역시 수다는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창가에서 나무랑 함께

 

 

 

 

딱 사진찍기 좋았던 창가자리 '∇'

모델이 되는 건 언제나 어렵지만

자연스러워 보이려고 노력했어요

 


 

옥상으로 가는 길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있는 계단인데요

밖이 탁트여서 경치도 좋고
시원한 자리예요:)

 

 

 

오늘 하루 사유에서

힐링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엔 옥상 하늘공간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